■ 악필교정을 위한 연필잡는 방법을 교정하자.

악필 교정을 시작한지 이틀째 입니다. 볼펜을 놓고 연필을 쓰기시작했고, 나름대로 연필쓰는 재미에 푹빠져있네요

하지만 몇일이 지나도 적응이 안됩니다. 매번 아귀힘 안주고 볼펜을 휘갈겨 썼기 때문에 연필의 필력이 잡히질 않는 탓인가봅니다.

어렸을 때 부모님이 "글씨 이쁘게 적어라" 라고 하셨을 때 말 좀 들을껄..




기본자가 생각보다 많이 나옵니다. 글씨를 적어가면서 손에 얼마나 힘을 많이 줬나 보이네요. 

손이 벌겋습니다.


그래도 신경써서 적다보니 정자가 조금은 익숙해지네요.



악필교정교재를 구입하고 기본교재만 달달 쓰고있습니다.


아직 기본과정입니다. 중급 고급까지 다 써내고 어서 


목표인 캘리그라피에 도전하고 싶습니다.




기본교재 쓰다보면 느끼는 지루함. 


ㅂ ㅂ ㅂ ㅂ ㅂ ㅂ ㅂ


되게 쓰기 어렵네요 생각보다 힘을 주지않고 적어왔던 습관때문인지 

글씨를 거의 그리다 싶이 합니다..




어느세 자음모음을 다 끝내고 합성글자 연습에 들어갑니다.


합성 글자를 쓰다보니 지루했던 자음 모음을 


꽤 진지하게 하지 못한 것이 후회가 되네요.




근까지 마무리했습니다.

생각외로 어렵진 않습니다 언제나 뭘 배울때마다 느끼는것은 


꾸준함이 생명이니까요. 끝까지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연필깎다가 시간 다가는듯...



이틀차 진도입니다. 


생각보다 명필닷컴 악필교정교재 진도 빼기 어렵네요 동영상강의도 보면서 하니까


생각보다 진도가 늦어집니다.





진도도 다 나갔겠다. 오늘은 81페이지에서 마무리해봅니다. 


손에 힘이 좀 빠졌으면 좋겠네요.. 손이 너무 아파요..


필력이 생길때까지 노력해보겠습니다


2일차 악필교정 마칩니다.



커피썸 악필교정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