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츠 활동성이 많아서 강아지장난감 좋아해요

스피츠 여름이와의 동거 9개월째 공을 아주 좋아합니다. 벌써 해먹은(?) 공만 4개째인데요. 생각보다 입질이 심한 여름이가 가지고 놀기 좋은 공을 팻클럽에서 발견했습니다. 재질자체도 튼튼하고 이번것은 상당히 오랫동안 가지고 놀수 있을 것 같네요. 
강아지장난감 정말 여러가지 사주고 그랬지만, 이번것은 특이나 맘에 듭니다. 여러므로 재질이 튼튼하더라도 이 친구가 흥미를 잃으면 눈길도 안주는 상황이 종종 생기기 때문에 본인 취향이 맞는것으로 골라 줘야하는게 엄빠의 센스겠지요.

강아지장난감 공 스피츠 여름이 환장합니다

공만 보면 미친듯이 달려드는 여름이가 가지고 놀던 공이 얼마전에 사망했습니다. 그래서 튼튼한 것을 찾고 찾다가 팻클럽에서 발견한 HOT 아이템 공입니다.

장난감 공의 이름도 튼튼볼 입니다. 중형견이라서 m사이즈 이상급을 사려고 했는데 취향을 잘 맞춰주는 아빠의 센스!! 여름이는 작은 공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스몰사이즈 4.000원에 구입해서 가져와봤네요. 

강아지장난감은 재질이 많이 약한것이 많아서 물어서 뜯는건 좋아도 여름이처럼 입질이 심한 아이같은 경우엔 뜯어서 먹는아이들이 있지요. 그래서 TPR고무소재를 골랐습니다. 제발 오래가자.

뭐냐 넌,, 뜯기도 전부터 쳐다봄

공이 없던 몇일간 여름이가 강아지장난감을 물고 뜯고 했지만, 역시나 공만큼 좋은것은 없나봅니다. 스피츠 정말 활동성이 대단한것 같습니다. 강아지 장난감 공을 바라보며 달라고 눈빛을 보냅니다.

뜯어서 주지도 않았는데 어느센가 본인 아지트로 숨었습니다. 공을 가지고 가버렸어요.

팻클럽 강아지장난감 공 추천

튼튼하고 오래갑니다. 여태 썼던 공 들중에 가장 내구성이 튼튼한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니 팻클럽 들리시면 하나 득템해서 가져다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